이젠 북미 PS스토어에도 진출함.

PS4는 알고 보니까 북미스토어에서 받아도 국내계정으로 멀티도 가능하고(국내 PS+서비스 가입했다면), PS4 주기기 등록해 놓으면 계정 전환 안해도 바로 어떤 계정에서든 게임 할 수 있다고 해서 북미 계정 만들었다.

사실 쉐도우오브모르도르 하려고 만든 담에 세일하기만을 기다리고 있는데,(아마 몇개월은 있어야 세일하지 않을까..)

오늘 식물대좀비:가든워페어 할인하기래 고민하다가 질렀다. 아마존에서 PSN카드 결제하고 (리딤 코드 살때 Billing address를 미국 주소로 해야되더라) 충전한 담에 구입!

지금 와치독스와 피파15를 번갈아 가면서 하고 있고 메기솔5 그라운드제로가 덤핑되었길래 충동구매하였는데 식대좀도 사다니..

지름병인가보다…

하하하하하하ㅏ핳. 사실 지금 북미에서 UFC할인하길 기다리고 있다. 국내 PSN에서 UFC는 모친출타한(애미없는) 가격이라… 스포츠 게임이기 때문에 다운로드로 사고 싶은데 도저히 국내에서 살 수가 없다. 저번에 한 번 할인 한거 같은데, 다시 하길 기대합니다.

여담으로 피파15는 얼티밋 팀보다 시즌이 더 재미있다. 얼티밋 팀에서 카드 까면서 스쿼드 만들어가는 재미 있긴 한데, 시즌 모드에서 선수 스카웃하고 스쿼드 만들고 이러는게 훨씬 진짜 팀 꾸리는 거 같아서 재미있다.

국내 축구를 사랑하자는 마음에서 K리그 삼성블루윙즈를 하고 있는데, 시즌 4경기 만에 우리의 염기훈형님이 7달짜리 부상을 당하셨다. 끄어어어어어어. 깊은 빡침..

뭐, 여튼 그렇다구요.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